섹션 설정
TITLE |
---|
A Study on the educational application of historical game |
The Electroencephalogram Indicators of Immersion States According to Difficulty Levels of Computer G |
텍스트 내 함축의미에 관한 연구-문화콘텐츠에 대한 의미작용을 중심으로- |
초연결시대 감각의 입 출력으로 본 영화 아바타에 나타난 연결 |
폴 고갱과 문화다양성의 표상-이국적 취미, 인종주의, 식민지주의 논란을 중심으로- |
불가능한 가능성 - 모디아노의 은현잉크에 나타나는 기억의 문제 |
포스트휴먼과 지능 담론(1) -인간의 뇌와 인공지능의 비교 담론을 중심으로- |
위도띠뱃놀이의 역사성과 본연의 기능에 관한 고찰 |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