{"type":"img","src":"//cdn.quv.kr/jjz63oycy/up/60c6d66945cb8_1920.png","height":"60"}
  • 소개
  • 연구
  • 문화다양성융합전공
  • 문화콘텐츠
  • 소식
  •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×
     
     
    섹션 설정
    {"type":"img","src":"//cdn.quv.kr/jjz63oycy/up/60c6d66945cb8_1920.png","height":22}
  • 소개
  • 연구
  • 문화다양성융합전공
  • 문화콘텐츠
  • 사업
  • 소식
  • 논문

    TITLE
    A Study on the educational application of historical game
    The Electroencephalogram Indicators of Immersion States According to Difficulty Levels of Computer G
    텍스트 내 함축의미에 관한 연구-문화콘텐츠에 대한 의미작용을 중심으로-
    초연결시대 감각의 입 출력으로 본 영화 아바타에 나타난 연결
    폴 고갱과 문화다양성의 표상-이국적 취미, 인종주의, 식민지주의 논란을 중심으로-
    불가능한 가능성 - 모디아노의 은현잉크에 나타나는 기억의 문제
    포스트휴먼과 지능 담론(1) -인간의 뇌와 인공지능의 비교 담론을 중심으로-
    위도띠뱃놀이의 역사성과 본연의 기능에 관한 고찰

    글쓰기
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,"LSSDot"]}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